ChannelA는 종편채널로 정체데스크, 뉴스스테이션 등 뉴스프로그램과 아빠본색, 이제만나러갑니다, 나는 몸신이다 등의 예능, 서민갑부, 김현욱의 굿모닝, 이슈투데이 등 교양프로가 대표적인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TV로 시청이 어려울 때 인터넷(컴퓨터)로도 실시간으로 방송되는 내용을 시청할 수 있으니 좋아하는 프로의 방영시간을 확인해두면 놓치지 않고 시청할 수 있습니다. 그럼 채널A 온에어 실시간 방송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채널A 홈페이지 들어가기 (http://www.ichannela.com/)

2. 온에어 메뉴클릭

 

 

채널A 온에어는 로그인이 불필요한 메뉴로 홈페이지에 접속해 누구나 이용가능합니다. 일부 방송사에서는 실시간방송보기 서비스를 홈페이지 가입회원에 대해 제공하고 있는 반면 채널에이는 회원가입을 하지않고 바로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단, 웹브라우저에 따라 재생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인터넷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시길 권장합니다.

 

 

3. 온에어 서비스 이용

 

 

상단의 온에어버튼을 클릭하면 전환된 화면에서 자동으로 방송이 플레이되며 현재 방송되는 동일한 내용을 시청할 수있습니다. 또한 화면 하단으로 스크롤을 내리면 방송에 대한 반응을 실시간 댓글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지난방송 골라보기

 

하단의 카테고리 중 프로그램명을 클릭하면 지난 방송의 추천영상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채널A 편성표 확인은 상단의 온에어 버튼 옆 편성표 메뉴를 클릭하세요.

 


 

채널A 온에어 실시간 방송보기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TV 시청이 어렵다면 인터넷으로 시청해보세요.